카드깡 후기 for Dummies
카드깡 후기 for Dummies
Blog Article
▶ “주부는 대출이 어렵다.”라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아닙니다. 의외로 좋은 조건의 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대안으로 쓰면 카드깡과 같은 불법을 저지르지 않고 안전하게 생활비를 쓸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의 서비스에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충전한 뒤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최근 많이 이용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과거에 성행했거나 현실성이 없는 것들은 제외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한 푼이 부족한 상황에서 이자율은 너무나도 중요하지만 불법보다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돈을 마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출원금도 작고 금리도 높지 않아 이자 부담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차라리 개인적으로 이러한 소액대출이 카드깡 보다는 더 났다고 봅니다.
카드 현금화를 하려는 분들의 경우 조금 급한 상황에서 하려고 해서 수수료를 많이 지불하거나 급하게 카드론을 써서 이자를 너무 많이 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유명 제약회사에서 카드깡 방식을 통해 현금을 조달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영업사원들이 음식을 구매하지 않고 법인카드로 결제한 뒤 현금을 받거나, 사원의 개인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등의 방식을 장기간 동안 사용했습니다.
현금화 과정도 정말 쉽고 빠르게 진행되었고, 특히 고객 서비스가 뛰어나서 기분 좋게 거래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곳을 이용할 것 같아요.
사례: 해외여행 중 급하게 현금이 필요했던 한 사람이 해외에서 카드깡을 시도했다가 현지 경찰에 체포된 사례입니다. 이 사람은 현지 카드깡 업체를 이용해 돈을 마련하려 했으나, 해당 업체가 불법 운영 중이었고, 경찰의 잠복 수사에 걸려 체포되었습니다. 한국으로 송환된 후 국내 법원에서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특히 신한 더모아 신용카드나 토스 신용카드처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카드 한도만큼 현금화를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카드론이란 신용카드 회사에서 고객에게 별도의 심사 절차 없이 제공하는 무담보 장기 소액 신용대출을 말합니다.
주로 현금이 필요한 사람들이 대출 승인이 어려워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며, 이자를 먼저 부과하고 현금을 빌려주는 형태입니다. 카드깡은 일본어 ‘와리깡’이 할인이라는 뜻으로 올바르게 풀리지 않았고, 다양한 형태와 종류로 나타나기 때문에 근절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카드깡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원하는 배송사용제한 사람은 카드 소유자에게 카드를 전달한 후, 카드 소유자가 해당 카드로 현금을 인출합니다.
중고거래 등을 통한 지속적인 현금화는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의 카드빚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